응모 기본 정보

초대일정

꼭 동의해주세요.

개인정보 활용 동의

COMMENTS

확인
  • 피에로몽 2019.11.03
    400년 뒤의 아내를 만난 드라큘라는 과연 어떤 선택을 하였을까요? 결국 드라큘라도 사랑을 위해서 어쩔수없이 택한 운명적으로 태어난 인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시놉시스를 읽어가면서 오래된 역사를 가진 드라큘라작품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만큼 탄탄한 스토리구성을 가진 좋은 공연이 되리라 봅니다. 그리고 신성우, 소냐 등 뮤지컬의 유명배우들도 총출동하여 무대를 빛내줄거라 확신합니다. 해외작품들을 국내화로 시켜서 관객들의 눈높이에 맞추어서 이해가 쉽고, 감동적이게 만들어서 더욱 기대가 큽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멋진 공연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 요기있다구 2019.11.03
    데이트시절때 뮤지컬을 본 이후로 한번도 공연을 본적이 없었네요. 일에 치여서, 가정에 치여서 제 시간도 없고, 묵묵히 일하는 것이 전부였습니다. 이제는 여유도 많아지고, 아이들도 어느정도 커서 아내랑 즐길수 있는 시간을 갖을려고 합니다.

    모두다 알고 있는 드라큘라 작품을 뮤지컬로 어떻게 구현해 냈을지 궁금하네요. 베테랑 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도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관객들을 압도하는 무대세트도 얼마나 잘 꾸몄을지 상상이 가질 않네요. 뮤지컬을 보는 그 날 하루는 정말이지 인생의 특별한 하루가 될것이라 믿습니다. 성공적인 무대가 되길 기대해봅니다.
  • 맘스로잉 2019.11.03
    소설과 영화로 재미있게 봤던 드라큘라 작품을 이제 뮤지컬로도 볼 수 있어서 더욱 기대가 되네요. 배우진들도 신성우님을 비롯해서 경험많고, 개성있는 배우분들도 많아서 믿고 보는 몇 안되는 작품이 될 것 같아요. 무대스케일도 거기에 걸맞게 화려하면서도 웅장하고 분위기있게 잘 꾸며진 것 같아서 완벽한 공연이 되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어릴때 드라큘라 영화를 보고, 참 무서웠는데, 이제는 어느덧 나이를 먹고, 아저씨가 되니, 드라큘라가 무서운게 아니라, 세상살이가 참 무섭고, 힘이 드네요.
    제가 나이를 먹어가니, 아버지도 자연스레 할아버지가 되어가시니 슬프기도 합니다. 일과 가정으로 농촌에 계시는 아버지와 있을 시간도 부족한데, 이번에는 아끼던 휴가를 써서 아버지와 좋은 추억 보내고 싶네요. 좋은 공연과 좋은 사람이 함께하는 뜻깊은 수요일을 기대해봅니다.
  • 타비 2019.11.03
    5년전 쯤에 뮤지컬 드라큘라를 봤었는데 이렇게 꾸준히 계속 공연이 진행되고 있었다니.. 역시 좋은 뮤지컬은 모두가 알아보나 봅니다. 지금의 드라큘라는 5년 전 제가 봤던 작품과는 또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것 같아요, 문득 문득 드라큘라의 넘버들이 떠오르는 날이 있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 보고싶습니다! 항상 대티즌에서 공모전 관련 정보를 찾아보는데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ㅎㅎ
  • 동화감성 2019.11.03
    뮤지컬 <드라큘라> 는 다양한 무대 연출을 통해 극의 몰입감을 높인다. 영상과 무대 회전 등으로 극이 펼쳐지는 배경과 상황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화려한 무대장치를 활용해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 효돌이이 2019.11.03
    뮤지컬 드라큘라 기대됩니다 꼭보고싶어요
  • 희둘기 2019.11.03
    정말 블록버스터급 뮤지컬이 오랜만에 개막하는 거 같습니다 불멸의 삶을 사는 고독한 드라큘라 의 사랑이야기 인데다 유럽 뮤지컬이라니 대박인것 같습니다 과연 얼마나 대단할지 기대되고 꼭보고싶어요 오랜만에 사랑하는 아내랑 뜻 깊은 시간 보내고 싶습니다
  • 연순이 2019.11.03
    이미 유럽에서 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은 소설을 원작으로 13년만에 우리 곁으로 다시 돌아오다니 정말 최고의 연출진과 배우들이 합류해서 정말 기대됩니다 그리고 평소에 강렬하고 긴장감 넘치는 소재를 좋아하기도 하기도 해서 더욱더 보고싶네요 그리고 우리 한국배우들의 뮤지컬은 언제봐도 사랑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체코 뮤지컬은 어떨지도 궁금하내요 오랜만에 사랑하는 남편과 공연데이트 꼭 하고싶습니다
  • 마이브론 2019.11.03
    이제는 뮤지컬로 배우들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요즘 이번 공연에도 드라마에서 볼듯한 배우들의 출현에 드라마 그 이상의 작품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드라큘라 작품은 영화로 유명해진 것이 사실인데, 이제는 영화에서 뮤지컬로 인기가 이어질 것 같습니다. 어두우면서도 카리스마적인 매력이 넘치게 돋보이는 무대연출과 다른 배우들과의 연기호흡도 완벽해보입니다. 올해 상을 휩쓸 멋진 공연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하나밖에 없는 딸과 오붓하게 보고 싶습니다. 항상 용돈 안 받고 아르바이트 하면서 힘들다는 내색안하는 딸아이에게 평소 좋아하던 뮤지컬을 함께 보면서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도 하고, 가족애를 나누고 싶네요. ^^♡
  • 으니짱 2019.11.03
    뮤지컬 <드라큘라> 는 다양한 무대 연출을 통해 극의 몰입감을 높인다. 영상과 무대 회전 등으로 극이 펼쳐지는 배경과 상황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화려한 무대장치를 활용해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2부에서는 400년이 지난 후까지 살아가고 있는 드라큘라와 환생한 아드리아나가 재회한다. 드라큘라는 여전히 자신의 방에 걸린 아드리아나의 초상화를 보여주며, 그의 진심을 전한다. 이때 벽에 걸린 아드리아나의 초상화가 무대 앞의 투명한 영상으로 표현되어 둘의 만남을 극적으로 표현한다. 이둘의 만남이 가장 기대되는 장면이에요. 꼭 가서 제 두눈으로 눈호강 하고 귀호강 하고 싶습니다. 꼭 초대 부탁드리겠습니다.
1 2 3 4 5 11 Next

LIST

1 2 3 4 5 70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