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서울메트로9호선운영·농협정보시스템·KDB캐피탈·육군본부 등 주요 기업 7월 채용 소식 발표

203Hits 0Comments 18.07.12

커리어, 서울메트로9호선운영·농협정보시스템·KDB캐피탈·육군본부 등

주요 기업 7월 채용 소식 발표


서울메트로9호선운영, 농협정보시스템, KDB캐피탈, 육군본부에서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채용 중이다.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주요 기업의 7월 채용 소식을 12일 발표했다.


서울메트로9호선운영은 일반직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은 △고객안전(역무분야) (6급) 58명을, 경력은 기술직에서 △운전(6급) 9명 △신호(6급) 2명 △기계(6급) 2명을 채용한다. 공통 지원자격은 주야간 교대(교번) 근무 가능자이며, 직무별 자격 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시험 및 인성검사-면접전형-신체검사를 거쳐 8월 24일(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18일(수)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농협정보시스템이 정규직(경력) 및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정규직(경력)은 △IT개발 및 운영 △인프라(서버(TA), 보안 취약점 진단) △통합구매 분야, 계약직은 △인프라(소프트웨어, DBA, 전산실운영) △콜센터 구축 △전산 HelpDesk △사무보조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학력·학과·연령 제한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직무별 경력·자격·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인/적성 및 NCS직무능력검사-면접·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단, 계약직원의 경우 NCS직무능력검사가 제외된다. 지원서는 이달 16일(월) 2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KDB캐피탈은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자동차금융 영업 △자동차금융 채권회수 △IT이며, 부문별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별도의 자격요건 없이 직무 관련 경력 2년~3년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전형과정은 서류전형-인성검사-1차 면접전형-2차 면접전형-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를 포함한 입사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자사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이달 16일(월) 14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육군본부가 2018년 임관자 전원 장기복무선발 부사관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드론/UAV 운용(155명) △사이버·정보체계운용(175명) △특임 보병(113명) 이며, 학력·연령·신체조건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발평가는 1차 선발-필기평가-직무수행능력평가-신체검사-체력평가 및 면접평가-인성검사-신원조사-최종심의를 거쳐 12월 14일(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다음달 13일(월) 13시까지 인터넷 지원 후 각종 지원서류를 등기우편으로 제출해야 한다.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전산전문인력을 모집한다. 전문위원 직위이며 IT관리(DA, 인프라)직과 IT개발/운영(금융·보험, 경영정보, 홈페이지/모바일, CRM)직을 모집하며 전형절차는 서류 및 면접전형, 인성검사를 실시하며 세부 전형일정은 개별 통보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이달 25일(수) 17시까지 한국교직원공제회 채용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신세계가 안전관리 신입직을 모집한다. 채용전제형 인턴모집이며 산업안전기사 또는 산업기사 자격증 소지는 필수이다. 지원서 접수-서류전형-면접전형-건강검진-실무 인턴십 3개월-최종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방문 및 우편접수는 불가하다. 서류 접수는 이달 22일(일) 24시까지 신세계 채용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출처: 커리어넷

COMMENTS

확인

뉴스

1 2 3 4 5 176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