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구립 꿈벗도서관, 책 읽는 문화 확산을 위한 독서사진 공모전 개최

84Hits 0Comments 18.10.30

인천 중구 구립 꿈벗도서관, 책 읽는 문화 확산을 위한 독서사진 공모전 개최

“독서사진으로 책 읽는 중구를 함께 만들어요”


인천광역시 중구청이 설립하고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이 운영하는 꿈벗도서관(관장 김태경)이 11월 18일까지 인천 중구 지역주민들의 책 읽는 문화 확산을 위한 독서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8년 한 도시 한 책 읽기 ‘책 읽는 중구’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독서사진 공모전은 가족이 함께 독서하는 사진이나 도서관을 이용하는 사진, 올해의 책 선정도서 ‘가족입니까’ 독서 사진 중 하나의 주제를 택하여 응모하면 된다.


인천 중구의 지역 주민(중구 내 기관 이용자, 재학생, 재직자 포함)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또는 방문을 통해 참가신청서와 사진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시상은 대상, 금상, 은상, 동상 등 총 10개 작품을 선정하여 진행되며 수상작은 12월 꿈벗도서관에서 전시한 후, 해당 수상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꿈벗도서관은 독서사진 공모전을 통해 한 도시 한 책 읽기 ‘책 읽는 중구’ 사업을 인천 중구 구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지역의 책 읽는 분위기가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독서사진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꿈벗도서관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 개요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은 효율적인 도서관 운영과 인천광역시 범시민독서운동 추진을 위해 2011년 6월에 설립된 국내 최초 도서관 전문 법인이다. 2014년 8월 1일 자로 인천광역시도서관협회에서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으로 명칭을 변경하였다.


꿈벗도서관 홈페이지: http://www.imla.kr/kb


웹사이트: http://www.imla.kr/imla

출처: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

COMMENTS

확인

뉴스

1 2 3 4 5 179 Next